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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품 불량, 오배송으로 인해서 교환/ 반품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작성자 HIRO(ip:)

작성일 2018-12-19

조회 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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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먼저는 수령하신 상품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 부터 7일 안으로

상품을 세탁, 착용하시기 전에 말씀해 주셔야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불량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1) 불량 부분의 사진을 촬영한다.

2) 로그인 -> CSCENTER -> Q&A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문의 내용을 남겨주세요.


※ 세탁 후 발생된 부분이 경우에는 세탁을 진행하신 세탁 컨디션을 함께 기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세탁 시 물온도, 세제명, 섬유유연제명, 세탁망 사용여부, 건조기 사용여부, 세탁 전 확인이 되었는지 함께 기재해 주세요.)


※ 상품 불량의 경우 구매하신 상품과 동일 상품 교환 및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의 색상, 사이즈 변경 시 일반 교환으로 분류되어 배송비가 발생되며 교환 할 수 있는 수량이 없는 경우에는 반품으로만 가능합니다.)


※ 상품 불량으로 교환 진행을 하시는 경우 기본적으로 상품 선출고로 진행을 도와드리나 사진으로 상품의 불량을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상품 수거 후 확인 후에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을 받은 경우★

1) 오배송 받으신 상품의 상품명 및 사이즈가 적힌 택을 사진촬영

2) 로그인 -> CSCENTER -> Q&A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문의 내용을 남겨주세요.


※ 히로는 출고 과정을 모두 CCTV로 촬영하고 있으며 상품 바코드로 출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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