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A Q

뒤로가기
제목

회원정보 변경을 했는데 수령지 정보가 변경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HIRO(ip:)

작성일 2021-01-19

조회 2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회원정보를 변경을 하셨다고해서 주문 수령지 정보가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수령지 정보는 주문 시에 다시 변경하여 저장해주셔야 변경하신 주소로 배송됨을 알려드립니다. 

회원정보 변경 시 수령지 정보도 반드시 수정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때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지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대기중' 상태일때에는 이미 출고가 진행되었으므로, 변경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령지 정보의 경우 일회성으로는 고객센터, QNA 게시판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지만, 

지속적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수령지를 수정하시는 방법밖에는 없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 MY PAGE -> 배송 주소록 관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